Materialise 소개 | Materialise Korea

Materialise 소개

1990년부터 시작된 Materialize의 목표는 3D 프린팅이 제공하는 놀라운 잠재력을 새로운 용도로 활용하는 것이었습니다. 그 이후 Materialise는 함께 산업의 백본 (backbone)을 구성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, 엔지니어링 및 3D 프린팅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.

Materialise의 개방적이고 유연한 플랫폼을 통해 의료, 자동차, 항공우주, 예술 및 디자인, 소비재와 같은 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들이 보다 훌륭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혁신적인 3D 프린팅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.

벨기에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를 둔 Materialise는세계에서 가장 큰 3D 프린팅 시설 중 하나로 업계에서 가장 큰 소프트웨어 개발자 그룹을 자랑합니다.

궁극적으로 Materialise는 고객이 디지털 제조 프로세스로 전환하고 산업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혁신을 시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드립니다.

그것이 바로 Materialise가 선구자적 길을 걷게 하는 원동력이며 더 훌륭하며 건강한 세상을 독려하며 고무와 함께 공동으로 창조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가 됩니다.

 

"Materialise의 사명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인프라구조와 3D 프린팅에 대한 깊은 지식을 통해 훌륭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제품 개발 혁신입니다."

Fried Vancraen, Materialise CEO

자세히 보기